Who Is Dive Travel

오랫동안 외국계 다이빙 리조트에서 다이빙 강사로 일한 경험,
태국 푸켓에서 다이빙 센터 운영, 그리고 수많은 투어를 진행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다이버들의 눈높이 맞춰 단 한분의 다이빙 여행일지라도 최고의 추억을 남기는 여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Dive Travel은 Live aboard 들의 예약 대행사 입니다.
 모든 가격을 투명하게 OPEN하며 예약대행에 따른 추가 수수료를 책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Dive Travel의 가격은 연계된 보트회사들의 소비자가와 동일합니다.
또한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오히려 할인된 가격으로 다이버 여러분들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Dive Travel은 여행상품을 판매, 여행객을 모집하기 위한 국내법상 필수인
관광사업 등록을 한 정식 여행사 입니다.
(여행사를 통하지 않은 다이빙샵들의 투어 모객행위는 엄밀히 말하면 불법의 소지가 있을뿐더러 보험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해외에 있는 현지 예약대행업체 역시 보험 적용 헤택을 받지 못합니다.
따라서 여행업 보증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되어 만에 하나 불상사가 생길시 서울 관광협회로 보험금을 청구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빙 여행 특성상 거금의 여행경비를 미리 지불하셔야 하는데 따른 걱정없이 믿고 맡기셔도 좋습니다.

 

단 한분의 다이버도 절대 소홀히 대하지 않습니다.
이윤보다는 사람을 남기는 사업을 하겠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전세계 모든 다이빙 포인트로의 여행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Welcome To Dive Travel

스쿠버 다이빙, 이젠 그룹투어 에서 벗어나 자유여행을…

바다가에 사시는 분을 제외하고는 스쿠버 다이빙과 여행은 뗄래야 뗄수 없는 관계입니다.
가까운 국내만해도 동해,남해,제주등  좋은 곳이 산재해 있고, 해외로 눈을 돌리면 다이버들의 꿈인 갈라파고스부터 우리가 쉽게 접하는 필리핀까지 전세계의 꿈같은 다이빙 사이트 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국내 다이빙이야 익숙한 국내 여행지와 겹치며 전화 한두통이면 누구나 쉽게 예약을 하고 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면 해외다이빙은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느곳은 어떤 특성이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 이동해야 하는지,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어느 다이빙샵, 회사등이 좋은지 등등 생각하고 정보를 얻어야 할것들 너무나 많습니다.
게다가 영어가 익숙치 않으신 분들은 어렵게 정보를 얻는다 해도 예약한번 하려면 겁부터 나는게 사실입니다.믿을수 있는지, 비싼돈 덜컥 내고 예약했다가 현지가서 낭패 당하는것은 아닌지….
그래서 대부분의 다이버들이 다이빙센터들이 진행하는 단체 투어에 참석하거나 아니면 한인샵들이 많은 필리핀 지역만 주구장창 가게 되는 현실입니다.
게다가 해외에서 자격증을 취득하신 경우 국내에 아는 다이빙센터도 없고 조금씩 다이빙을 멀리하게 바쁜 일상 속에서 물속에서 첫 호흡했을대의 설레임과 흥분을 점점 잊어가게 되는게 현실 입니다.

또한 다이빙 센터에서 진행하는 투어의 경우 인솔자의 인건비, 교통비등의 경비와 센터의 이익을 생각할 수 밖에 없기에 가격이 만만치 않게 올라갈 뿐더러 휴가가 인색한 한국사회의 현실상 일정을 맞추기가 너무 힘듭니다.

이제 DIVE TRAVEL이 다이버 여러분들의 독립을 도와 드립니다.

언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곳으로 그것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이 직접 예약하는것과 동일 혹은 저렴한 가격)  자유롭게 다이빙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CUBA Diver 들만을 위한 특화된 전문 여행사 입니다.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