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가요 IV < 다이브트래블 진행 네번째 투어.. 호주 Great barrier Reef Tour [마감]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7-01-31 13:39
조회
911


 


이번엔 호주 !!! 다이버들의 로망 Great Barrier Reef !!!


밍크고래 시즌!!! 상어 피딩 !!!   게다가 경비행기 투어 까지..   


호주 케언즈에서 GBR 로 떠나는 리브어보드는 참 많습니다.

1박 2일 짜리 부터 2박3일.. 등등.. 

하지만 짧은 일정의 보트들은 가까운 바다로만 갈뿐 그 넓고 광대한 GBR 의 진수를 느끼기 힘들지요.

밍크고래? 상어? 택도 없어요 

차라리 저렴하게 Day trip 보트를 타시고 육상에서 호주를 더 즐겨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다이브트래블은 그런 허접한 트립은 가지 않습니다. !! 그럴거면 차라리 필리핀을 한번 더 가겠습니다.

비싼돈 내고 그 멀리 호주까지 갔으면  제대로 즐겨야지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일정 : 2017년 6월 29일  승선,  7월 3일 하선 (4박5일 일정)

보트 : Spirit of Freedom (GBR 을 풀트립으로 가는 딱 2개 있는 보트들중 하나)

가격 : 2,375 AUD (호주 달라) + 20 AUD (국립공원 입장료)

인원 : 8명 소주 정예

불포함사항 : 왕복 항공권, 주류, 크루 팁 등 개인 경비.

특전 : 경비행기 투어 포함.


GBR 리브어보드 풀트립의 경우 총 일정이 1주일 입니다. (월요일 출발 월요일 하선)

1주일중에 목요일에 한번 승하선이 가능하여 3박4일, 4박5일의 일정으로도 투어가 가능합니다.

다이브트래블은 4박5일 일정(목요일승선, 월요일하선)으로 이번 투어를 진행합니다.



4박5일짜리 트립의 특징은 리브어보드가 이미 케언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기에 경비행기를 타고 리브어보드로 향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GBR  상공 100~150 미터로 초 저공비행으로 한시간 조금 넘게 날라가게 됩니다.

해외에서 경비행기 20분 정도 타는 투어가 어느정도 가격인지 아시는분은 아시죠?

일부러 돈내고도 타는 경비행기... 추가금 없이 포함사항입니다. 


6월말 7월 중순까지는 호주 GBR 에서도 특별한 기간입니다.


바로 밍크고래 시즌!!! 년중 딱 한달 정도만 수면 가까이서 관찰되는 밍크고래.. 

고래와 다이빙 혹은 스노클링 해보는 꿈을 이루어 봅시다!!

그외에도 수십마리 상어들에게 먹이를 주는 상어 피딩, 사람 크기만한 그루퍼(Code hole) 등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다이브트래블 투어는 리브어보드 보트 비용만 받습니다. 그외 인솔경비 따위의 추가금은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항공권, 필요시 숙박 등등 개인 비용은 각자 개인 결재 이며, 다 같이 쓰게 되는 공동경비 또한 1/N 로 투어후 회계 공개 합니다.


현재 8자리중 소수의 자리만이 남아 있습니다. 

혼자서는 가기 힘든 호주.. 이번 기호를 놓지지 마세요.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게시판, 카카오톡, 전화등등으로 문의 주세요. (전화가 제일 빠르겠지요? ^^)

facebook twitter google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